mobile background
EDUCATION STATUS
교육현황

Changes in HRD, Change the Core Competency!

EDUCATION

 STATUS


Changes in HRD, Change the Core Competency!

교육현황

고객의 HRD 성장 파트너.
에듀앤택의 교육현황을 알려 드립니다. 

[IT] 국민건강**공단 AI 트렌드 및 고객 응대 운영 전략 특강 교육 과정 현장

2024-11-13

#AI트렌드 #AI리터러시 #인공지능교육 #생성형AI교육 #생성형AI트렌드 #고객응대 #고객응대AI  #IT교육 #에듀앤텍


안녕하세요. 

IT&HRD Specialist Eduntech 에듀앤텍입니다.

오늘은 국민건강**공단에서 고객 응대 운영 전략  및 AI 트렌드 교육 과정 현장을 소개합니다.


  • 과정명 : 2024 고객 응대 운영 전략 및 AI 트렌드 교육

  • 교육 목적

1) 고객센터 운영 전략 및 응대 방법 터득

2) 5가지 주요 키워드로 알아보는 AI 트렌드 학습

3) ChatGPT 기반 고객 응대 활용 방법 학습


  • 교육 일시 : 2024. 10. 30 (수)


  • 교육 내용 

1) 고객응대 혁신을 위한 AI트렌드와 ChatGPT 활용

2) 2024년 고객응대 운영 전략

IT&HRD Specialist Eduntech 






사업자번호: 120-86-46487ㅣ 대표 : 안영주
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최대원 ㅣ 개인정보처리방침
본사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42, 513호(야탑동, 리더스빌딩)  ㅣ 이메일: ent@eduntech.co.kr  ㅣ 대표전화: 031-704-9315

Copyright© 에듀앤텍 ALL RIGHTS RESERVED.

사업자번호: 120-86-46487ㅣ 대표 : 안영주 ㅣ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최대원 ㅣ 개인정보처리방침

본사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42, 513호(야탑동, 리더스빌딩) 

이메일: ent@eduntech.co.kr ㅣ 대표전화: 031-704-9315

Copyright© 에듀앤텍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