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hanges in HRD, Change the Core Competency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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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HRD 성장 파트너.
에듀앤택의 교육현황을 알려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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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IT] 국민건강**공단 AI 트렌드 및 고객 응대 운영 전략 특강 교육 과정 현장
사업자번호: 120-86-46487ㅣ 대표 : 안영주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최대원 ㅣ 개인정보처리방침
본사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 42, 513호(야탑동, 리더스빌딩) ㅣ 이메일: ent@eduntech.co.kr ㅣ 대표전화: 031-704-9315
Copyright© 에듀앤텍 ALL RIGHTS RESERVED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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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
IT&HRD Specialist Eduntech 에듀앤텍입니다.
오늘은 국민건강**공단에서 고객 응대 운영 전략 및 AI 트렌드 교육 과정 현장을 소개합니다.
과정명 : 2024 고객 응대 운영 전략 및 AI 트렌드 교육
교육 목적 :
1) 고객센터 운영 전략 및 응대 방법 터득
2) 5가지 주요 키워드로 알아보는 AI 트렌드 학습
3) ChatGPT 기반 고객 응대 활용 방법 학습
교육 일시 : 2024. 10. 30 (수)
교육 내용 :
1) 고객응대 혁신을 위한 AI트렌드와 ChatGPT 활용
2) 2024년 고객응대 운영 전략
IT&HRD Specialist Eduntech